Hi-Point
신한카드 gallery S
카드, 아트를 입다!
아티스트들의 다양한 작품을 카드 플레이트로 제작해드리는 서비스로
하이포인트 서비스 그대로를 직접 선택한 아트카드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gallery S 바로가기 

잘가는곳 '최고5%' 마이신한포인트 적립
국내 어디서나 이용한 일시불/할부 금액(지방세 제외)

※ 포인트 적립 월 최대 5만 포인트 한도
 

어디서나 '최고2%' 마이신한포인트 적립
국내 어디서나 이용한 일시불 금액(지방세 제외)
 

주유소에서 '60원/ℓ' 마이신한포인트 적립
S-OIL, 현대오일뱅크 60원/ℓ 적립
(주유사별 월 2회/20만원 한도 각각 적용, LPG제외)
 

포인트는 상품권 교환
백화점 : 롯데/신세계/현대/갤러리아/세이 백화점 데스크에서 상품권 교환
할인점 : 이마트/홈플러스/롯데마트/메가마트 데스크에서 상품권 교환
컬쳐랜드(www.cultureland.co.kr)에서 문화 상품권 교환
 

다양한 포인트 사용처
대한항공/아시아나 마일리지 전환
주요 외식업체 이용금액에 대한 포인트 결제 가능
(아웃백/도미노피자/불고기브라더스/빕스/뚜레쥬르 등)
반디앤루니스에서 결제금액의 10% 포인트 결제 가능 (온라인 매장 포함)
CJ오쇼핑 · CJmall에서 결제금액의 30% 포인트 결제가능
벅스 음원 사이트에서 마이신한포인트로 음악상품권 구매 가능

마이신한포인트, 백화점 상품권으로 돌려받자! 어디서나 최고 2%적립, 잘가는 곳에선 최고 5%적립받고! 적립한 포인트는 백화점/할인점에서 상품권으로 교환!
롯데/ 현대백화점
롯데마트/이마트/홈플러스/토이저러스
CJ오쇼핑/CJmall
마이신한포인트 가맹점

상환 예시로 70만원 이용 시 1~3회 청구 유예기간으로 4회 차부터 첫상환 이며 36회차 동안 매월 청구 됩니다.

고객 적립포인트 12,000점 보다 월 상환 포인트 14,563점 일 경우 2,563점의 부족포인트는 현금상환하고, 12,000점은 적립포인트 상환하게 됩니다.고객적립포인트가 20,000점이고 월 상환 포인트가 14,563점 일경우 5,437점의 초과포인트는 익월이월 되고 14,563점은 적립포인트로 상환됩니다.


2018년 신한 프리미엄카드 특급호텔 서비스

본 카드의 서비스 내용은 당사 및 제휴사 사정에 따라 사전 고지 후 변경 또는 중단될 수 있으며, 카드 이용금액에 따라 제한될 수 있습니다.
별도의 이벤트를 진행하지 않는 한 타 쿠폰 및 타 카드(신용카드, 통신계 카드 등) 타 할인혜택의 중복 사용은 불가합니다.

회사명 : 신한카드
상품명 : 신한카드 Hi-Point
계약 체결 전 상품에 관한 사항은 상품설명서 및 약관을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카드 이용 시 제공되는 포인트 및 할인혜택 등의 부가서비스는 카드 신규출시(2008.03.12) 이후 1년 이상 축소·폐지 없이 유지 됩니다.
상기에도 불구하고, 다음과 같은 사유가 발생한 경우 카드사는 부가서비스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① 부가서비스 관련 제휴업체의 일방적인 제휴조건 변경·도산, 천재지변, 금융환경의 급변, 카드사의 경영위기 및 그 밖에 이에 준하는 사유의 발생② 카드 신규출시 이후 1년 이상 경과하였고, 해당 카드의 수익성 유지가 어려운 경우
카드사가 부가서비스를 변경하는 경우에는 부가서비스 변경 사유, 변경 내용 등을 사유발생 즉시 홈페이지에 게시하고, 개별 고지해 드립니다. 특히 카드 신규 출시 이후 1년 이상 경과했고, 해당 카드의 수익성 유지가 어려워져 부가서비스를 변경하는 경우에는 6개월 전부터 매월 개별고지 해 드립니다.
※ 개별고지 방법 : 카드대금청구서, 우편, 이메일, 휴대폰 문자메세지 중 하나
필요 이상의 신용카드를 발급받을 경우 신용등급이나 이용한도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연체이자율은 "회원별, 이용상품별 약정금리 + 최대 3%, 법정 최고금리(24%)이내"에서 적용됩니다.
단, 연체 발생 시점에 약정금리가 없는 경우 아래와 같이 적용함
일시불 거래 연체 시 : 거래 발생 시점의 최소기간(2개월) 유이자 할부 금리

무이자 할부 거래 연체 시 : 거래 발생 시점의 동일한 할부 계약기간의 유이자 할부 금리

그 외의 경우 : 약정금리는 상법상 상사법정이율과 상호금융 가계자금대출금리*중 높은 금리적용
*한국은행에서 매월 발표하는 가장 최근의 비은행 금융기관 가중평균대출금리(신규대출 기준)

신용카드 남용은 가계경제에 위협이 됩니다.
여신금융상품 이용 시 귀하의 신용등급이 하락할 수 있습니다.

여신금융협회 심의필 제 2017-C1h-05523호 (2017.04.10)